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홍철호, "당선 즉시 2호선 연장 합의" 공약... 사업비는 정부 40% 서울 60% 부담카테고리 없음 2024. 3. 25. 19:32728x90반응형SMALL
홍 후보는 까치산역 → 신월사거리역 → 고촌역 → 마산역 → 구래역 노선을 설명한 뒤 "김포와 서울이 통합되면 신정차량기지 이전에 따른 개발이익을 함께 산정할 수 있게 됨과 동시에 김포한강신도시 확대 개발 등에 따른 경제성까지 발생하기 때문에 충분히 사업 진행이 가능하다"며 "재원 조달의 경우 김포와 서울 통합을 전제로 도시철도 사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정부가 40%의 국비를 지원하고 서울이 나머지 60%를 부담하게 된다"고 김포시민의 부담이 없음을 강조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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